Sunday, November 7, 2010

Otak Otak Place + Overtime @ IOI Boulevard

11월 6일은 제가 친구하고 같이 IOI Boulevard에 갔어요.
우리는 7시에 거기에서 만났어요. 우리는 먼저 오탁 오탁 프레스에 저녁을 식사했어요.
저하고 아이스하고 미신하고 류이씨가 학생이니까 돈이 없어서 비싼 음식을 못 먹었어요.
오탁 오탁 프레스가 IOI Boulevard에서 제일 싼 식당이니까 거기에서 말레이시아의 음식을 먹었어요.

미신씨하고 우리 한국어 반 학생들이 처음 만나지만 류인하고 레이철언니가 카시오페아이니까 다들 너무 빨리 친해졌어요. 우리 한국의 아이들에대해서 이야기를 많이 했어요. 다들도 많이 옷었어요. ^^

저녁후에 우리 Overtime에 술을 마시러 갔어요. 우리 술을 시켰어요. ㅋㅋㅋ 레이철언니가 맥주를 시키고 행이언니는 와인을 시켰어요. 저하고 미신는 같이 한술 을 시켰어요. 왜냐하면 제가 운전해야하니까 많이 마시면 안돼요... >.< 류인씨는 아직 17살하고 아이스는 쥐하지싶지않으니까 술을 안 시켜고 그냥 mocktail 시켰어요. =D

우리는 거기에서 게임도 했어요 ^^ 한국의 예능 프로그램많이 봐서 한번 하고 싶어요. 그래서 우리 사랑해 게임과 369 해봤어요. 우리 다 재미있게 놀았어요~ ^^

친구들 하고 같이 식사하고 노는 것을 너무 좋아해요!
그 친구들 같이 있으면 항상 웃어요.고민도 다 잊어버렸어요

P.S.: 틀린 게 많이 있는 것 같아서 미안해요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